샤넬이 밤의 무드를 담은 립스틱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출시를 기념해 마고 로비와 함께한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는 캠페인 비주얼을 통해 밤이 시작되는 설레는 순간부터, 파티의 분위기가 최고조로 달하는 활기 넘치는 순간, 그리고 한 줄기 햇살과 함께 하루가 시작되는 시간 등 잠들 수 없는 밤의 무드를 담아냈다.
00:00부터 07:00까지의 시간을 담은 총 8가지 컬러로 다채롭게 그려내는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는 섬세한 고농축 피그먼트가 한 번의 터치로 강렬한 컬러를 선사하며 오랫동안 선명한 컬러를 유지시켜 준다. 시어버터와 호호바 오일 유도체가 함유된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는 입술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며, 루미너스 매트 피니쉬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3월1일(금)부터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부티크 및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김도윤 기자 yoon123@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